Untitled-1_01

지난 봄 네팔 지진피해 복구를 위해 한살림이 모금한 5천 7백만 원으로 무너져내린 학교 일부에 대한 재건축 공사가 시작됐습니다. 지진 이후, 인근 지역에서 처음으로 이뤄진 복구작업에 학생들과 마을 주민 모두가 감격하고 있습니다. 학교를 완전히 복구하고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한살림이 한 번 더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연합크롭용2_03     연합크롭용2_09     연합크롭용2_06

연합크롭용2_15

한살림, 네팔에 희망의 싹을 틔우다

지난 봄 한살림 가족들이 긴급 모금한 성금은 마하락시미 학교를 다시 짓는 데 쓰이도록 현지에 보내졌습니다. 수도 카트만두에서 3시간 거리에 있는 고르카(Gorkha)지역에서 유일하게 초·중·고등과정을 함께 운영 중인 마하락시미 학교에는 무려 635명의 학생이 재학중입니다. 2015년 11월 16일, 마하락시미 학교 재건공사 착공식이 열려 고르카지역 교육청 대표를 포함해 마하락시미 학교 학생들과 선생님, 그리고 마을주민이 모두 참석해 기쁨을 나눴습니다. 대지진 이후 더딘 복구작업으로 절망스러웠던 고르카 지역에 희망의 싹이 움텄습니다.

 

연합크롭용2_17한살림이 한 번 더 힘을 모아요!

한살림이 전달한 성금으로 이뤄진 마하락시미 학교 재건공사는 고르카 지역에서 처음으로 이뤄진 복구공사입니다. 첫 복구작업은 감격스럽지만, 학교를 완전히 복구하기엔 재원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학교 복구는 희망을 세우는 일, 국경 너머에 한살림의 마음을 보내요!

성금 모금 참여

 

Untitled-1_12

매장 모금함

가까운 한살림 매장에 설치된 <네팔 마하락시미 학교 완공 기금> 모금함에 직접 기금을 넣어주세요.

(기부금영수증 발행 가능)

Untitled-1_14장보기 주문

전화, 인터넷으로 물품 주문시 <네팔 마하락시미 학교 완공 기금>(물품명)을 함께 주문해주세요. 1 좌 당 3천원의 기금이 전달되며 수량 제한은 없습니다.

(장보기 주문이 안되는 지역이 일부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Untitled-1_16 - 복사본적립금 사용

조합원님 앞으로 적립된 포인트를 기금으로 전환해 주세요. 장보기: 로그인 ▶ 나의장보기정보 ▶ 적립금내역조회 ▶ 적립금사용신청 ▶ <네팔 마하락시미 학교 완공 기금> 선택 ▶ 신청 [한살림장보기 바로가기]

(사용가능지역: 서울, 경기남부, 고양파주, 성남용인, 대전, 경남)

모금 기간: 2015년 12월 1일 – 12월 31일

 

문의 : 한살림연합 기획부 사업기획팀 문지영 (02-6715-0822, amorphous@hansalim.or.kr)

연합크롭용2_20

한살림 장보기 모금페이지 바로가기